구글의 새로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(SNS)인 구글플러스(Google+)가 정식으로 초대하는 것을 다시 재개했습니다. 저번 주 이후 구글 플러스에 대한 미친듯한 수요(insane demand)로 인해 초대장을 배포하는 것을 이틀만에 금지했었는데, 다시 재개한 것입니다. 구글 플러스는 저번 주 화요일에 매우 한정된 사람들에게만 사용을 허락했고, 그 다음날 대중에게 공개해 누구에게나 초대를 할 수 있게 했는데, 이것이 엄청난 수요를 가져왔다는 것입니다.

  이번에 공식적으로 초대를 할 수 있게는 되었지만, 구글에 따르면 너무 많은 초대를 하려고 하는 사람에게는 초대 권한을 박탈할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. 


 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현재 구글플러스 한국 사용자들도 초대가 가능한 상황입니다. 현재 구글플러스를 먼저 체험해보고 싶은 남성분들의 열렬한 지지로 굉장한 남초현상을 보이고 있던데, 서클, 행아웃 등 재미난 기능으로 무장한 구글 플러스가 일단은 긍정적으로 보이네요.


▲ 구글플러스에는 Geek만 출입가능하다는 패러디 ㅎㅎ

 ※ 저도 구글플러스 초대를 할 수 있게 되었으니, 앞으로 구글플러스 상에서 소통하고 싶으신 분들은 비밀댓글로 자신의 지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해 드리겠습니다!! (정식 초대가 열렸으니 지메일 외에 계정도 가능할 것 같긴한데... 확인해보진 못했습니다)


 ※ 수정사항 : 구글플러스의 초대 형식이 바뀌었네요. 구글플러스 초대장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^^(가입후 확인의 댓글이라도 달아주세요~)



by Duffy 2011. 7. 7. 12:48